동남권TML 셔틀발송에 대해 찾고 계시나요? 소중한 나의 택배가 동남권TML에 머물러있는 경우가 있죠. 버뮤다 삼각지대처럼 특정한 위치에 계속 머물러있는 택배들이 있습니다. 오늘은 동남권TML 셔틀발송 상태, 출고일, 대체 언제 배송되는지까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. 바로 가보시죠!
동남권TML에 있던 내 택배는 언제올까?
동남권TML 위치
우선 동남권TML 위치부터 바로 살펴보겠습니다. 동남권TML은 동쪽과 남쪽을 가리키는 용어로 강남권, 송파, 강동 등이 이 지역에 속합니다. 다양한 택배사들이 모이는 곳이기 때문에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.
여기서 TML은 터미널의 약자로, 보통의 택배사들은 접수된 택배 물건을 보관하고 코드에 따라 분류하는 이런 거점 물류센터를 여러 개 두고 있습니다. 동남권TML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675-1입니다.
동남권TML 셔틀발송
내 택배를 조회하였는데 현재 위치가 동남권TML 셔틀발송인 경우 이건 어떤 의미일까요? 동남권TML 셔틀발송은 물류센터 터미널에서 발송되었고, 각 지역 영업소나 대리점으로 출발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.
더 기쁜 소식은 셔틀 발송이 검색된 뒤로 보통 다음날 또는 그다음날 택배를 받으실 수 있다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. 택배가 기다리고 있는 집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그 어느 발걸음 보다 가벼울 듯합니다.
동남권TML 출고 & 언제 배송될까?
제품 주문 후 스마트폰 혹은 인터넷으로 배송조회를 진행했을 때 동남권TML 위치가 확인된다면, 해당 제품은 동남권TML에서 분류되어 다음 물류센터로 이동하거나 혹은 배송지로 출발했다는 의미입니다.
일반적으로 롯데택배 동남권 터미널로 나올 경우 대부분 상품 수령까지 하루 이틀 정도 소요되며, 송장 조회 시 동남권TML에서 하루 이틀 정도 지체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도 합니다.
그러나 동남권TML 셔틀발송으로 조회된다면 대부분 다음날 또는 그 다음날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.
맺음말
오늘은 택배 조회 시 동남권TML 셔틀발송으로 뜨는 경우 해당 터미널의 위치, 출고일, 배송일까지 한 번에 정리하여 보여드렸습니다.
글쓴이는 택배를 시키고 기다릴 때 무엇을 주문했는지 이미 알지만 꽤나 설레는 마음이 가득한 편인데요. 다들 어떠실지 모르겠습니다.
굉장히 기다리고 있는 택배의 위치가 궁금할 때는 꼭 택배 배송조회를 해보시고, 너무 오래 지체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을 취해보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🔽 인기 글 보기